| 제목 : ♡어비스호~ 27일 대왕봄갑오징어 굿굿 조황♡ | ||
| 등록일 : 2026-06-27 | |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어비스호 27일 대왕봄갑오징어 굿 조황♡ 잘~나가다가 요몇일부터 오후에 바람이터지니 애간장을 녹이네요 오늘도 어비스 단골회원님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조과차이가 많이나는 날이었네요~ 음~ 본인만의 패턴을 찾으셔야되는데 쉽지만은 않습니다~~!! 씨알 마릿수 잘~잡으시는 조사님도 계셨지만 실력발휘를 못하신 분도 계셨구요 (어복을 두고오셨어요 ㅋㅋㅋ) 역시나 주말이라 배도 많이 나왔고~ 그와중에도 우리조사님들은 잘 잡아주셨습니다~ 오후에 예쁜바람만 불어줬어도 대박조황을 만들수 있었을텐데 힘들었지만 끝날때까지 열심히 낚시해주신 우리조사님들 열정에 대단히 고생많으셨습니다~~ 어비스호는 월요일부터 자리여유있습니다~ 조금물때지난 황금물때에 놓치지 마시게여♡ 내일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~ 감사합니다♡ #예약문의010-2835-8683(송이실장) ==== 어비스호 예약안내 ==== |
|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