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황관리HOME / 조황관리 / 상세정보

제목 : 21일에프원호 참돔타이라바6월정출이야기 1탄
등록일 : 2026-06-24



2026년 6월 21일 일요일 에프원에볼루션팀 정출 다녀왔습니다~!????
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석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????‍
이번 정출은 정출 때 처음 오신 신규 회원님들이 많이 참석하셨습니다.
김상혁님, 복경인님, 백광식님, 윤추원님, 이만식님, 김태훈님 만나서 반갑습니다.
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~????
회원님들이 차례 차례 승선해주시고~ 명부 작성하십니다.
에프원 미녀 두 분이 지켜보는 중~ ㅋㅋ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.jpg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01.jpg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02.jpg
자리 뽑기 진행하고 단체 사진 찍고 출발 해보십시다~!!
딩반장, 부반장이 제철 과일 수박, 멜론과 방울토마토 등등 간식거리 준비해갔습니다.
복경인 회원님께서 가져오신 간식들도 추가요! 찬조 감사드립니다~!
임기윤 스텝님께서 이번에도 역시 샌드위치 찬조해주셨습니다. 감사합니당~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03.jpg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04.jpg
 
군산 맛집 샌드위치 내용물 빵빵한 것 좀 보세요????
너~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????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05.jpg
 
달리고 달려 포인트 도착!
떠오르는 태양이 너무 아름답죠?!?!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06.jpg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07.jpg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08.jpg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09.jpg

 포인트에 채비 내리자 마자 참돔들이 마구 마구 올라와 줍니다!...순식간에 네 마리가 올라왔어요!
근데 고기는 네 마리인데 잡은 사람은 세명인 놀라운 상황이 발생합니다ㅋㅋㅋㅋ 
너무 웃기는 시츄에이션~~ㅋㅋㅋ
우당탕탕 신나게 낚아 냈는데 왜 사진이 없는거냐고요~~~
딩반장 고기 잡고 사진 찍으러 내려갔는데 낚시하라고 다시 올려보내시고 ㅠㅠ
사진이 없어서 슬픈 딩반장...????
고문님도 사이즈 좋은 참돔을 올려내십니다~ 역시 고문님????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10.jpg

오랜만에 방문해주신 우리 아부지 나기동 회원님도 사이즈 좋은 고기 올려주시고요~
낚시 실력 어디 안가시죵!?!?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13.jpg

하효권님 어복 좋아요~~ 사이즈 준수한 참돔 겟!! 축하드려용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16.jpg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15.jpg

우리 부반장님~ 오래 기다렸다 한 마리 걸어냅니다!
앞에서 저~ 끝까지 가서 올려내는데 성공!! 근데 노픽쳐...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17.jpg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18.jpg

날리기 전문 고수 이진열 회원님! 170미터 날리셔서 사이즈 큰 참돔을 올려내십니다!
170미터 올려야하는데 이 여유로운 모습! 전동릴... 갖고싶다..!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19.jpg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20.jpg

정출 첫 참석해주신 백광식 회원님도 참돔을 올려주시고요~


KakaoTalk_20260624_204832493_21.jpg

언제나 빠지지 않는 에프원 유세열 회원님! 제 옆에서 갑자기 초릿대가 확 꺾입니다!
묵직한 무게감이 팍팍 느껴지는데요~
역쉬 한방씩 해주시는 유세열 회원님입니다. 8짜 대광어를 올리셨어요~ 축하축하!!????
점심으로는 비빔밥이랑 콩나물국을 시원하게 맛있게 먹었는데요!
늘 먹던걸로~ 느낌이라 그런지 이번에는 왜 사진이 없을까요?????????
즐겁게 낚시하시는 에프원 회원님들~????
쌍권총 들고 해맑은 우리 부반장님????
오늘도 역시 즐겁게 낚시를 즐기고 야미도항으로 돌아와서 시상식을 진행하였습니다.
오늘의 시상 기준은 빅원!!
1등은 이경남 고문님~ 상품으로 어디서도 구할수 없는 레어템! 
시마노 장우산 드립니다. 축하드려요~????
2등은 하효권 회원님~! 캔디 2세트 드립니다! 축하드립니다!
3등은 나기동 회원님! 상품으로 헤드 보관 박스 드립니다. 축하드려요~????
나기동 회원님 찬조금 10만원 감사드립니다!!
오늘의 조황입니다. 선장님 쿨하게 조과 사진 찍기도 전에 사이즈 작은 참돔들은 다 돌려보내버리시고요~ㅋㅋㅋ
에프원호는 언제나 안전하고 편안하게 최고의 조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오늘도 마무리는 팀에프원 파이팅~~~~~~~~~!!!????????
감사합니다!!
7월에 또 만나용~????



 


=== 군산 에프원호 예약안내 ===

예약문의 : 010-9330-0040
오시는길 : 전북 군산시 옥도면 야미도4길 36
홈페이지 : http://f1.sunsang24.com/

계좌안내 : 우리은행 / 1002-147-111906 / 임혁진

에프원호-모바일-네임카드.gif
Top